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12개 지점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신세계 푸드마켓 도곡에 명절 선물세트 특판 행사장을 설치하고 본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과 대구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신세계사우스시티는 28일부터, 김해점은 29일부터 본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에서는 한우·청과·수산 등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았던 품목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졌다. 10만~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고품질의 백화점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도 줄을 이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판매에서도 한우·청과·수산 등 전통적인 강세 품목을 비롯해 건강식품, 소장가치가 높은 주류, 우리 전통 문화의 가치를 담고 있는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먼저 초프리미엄 선물세트 ‘5-Star’의 한우세트 기준을 기존보다 높였다. 마블링 스코어 8, 9번 판정을 받은 4산(産) 이내 암소만 사용해 세트를 구성했다. 청과세트에는 새로운 포도품종인 ‘로얄바인’을 포함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우 PB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는 구이용 특수부위를 늘려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해 살치살, 제비추리, 토시살 등이 포함된 구이용 세트를 30% 이상 늘렸다.
청과 바이어가 전국 각지를 다니며 최고 품질의 과일을 재배하는 산지와 생산자를 찾아 선정하는 ‘셀렉트팜’은 올해 처음으로 태국의 유명 망고산지 ‘차층사오’에 셀렉트팜을 지정해 태국 현지에서 직거래한 망고를 선보인다.
수산은 원물을 사전에 수매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고, 간편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손질 및 가열조리가 필요 없는 구이·순살 상품을 기획했다.
이 외에도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 ‘하우스오브신세계 기프트숍’,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라’ 등 신세계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 이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2배 이상 증가2026.01.20
- "최대 70% 할인"…백화점 4사,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돌입2026.01.08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6 설 선물세트 판매2026.01.13
- 유통가, ‘유기농’ 설 선물세트 경쟁…물량·품목 확대 전략도2026.01.18
신세계백화점의 여행플랫폼 비아신세계에서는 ▲기순도 명인과 함께 나만의 전통장을 만드는 여행 상품 ▲마스터스 토너먼트 골프 여행 ▲아프리카 세렝게티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모아이 석상과 고대 문명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 등을 제안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명절을 맞이해 신세계만의 가치와 품격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마음이 담긴 선물을 주고받으며 풍요로운 명절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