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 기록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하루 만에 달성... 소환권 150개 깜짝 지급

게임입력 :2026/01/14 15:25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지난 13일 진행한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하루 만에 달성됐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이 추가되고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전개됐다. 라인게임즈 측은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매출 순위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했다.

라인게임즈는 원스토어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및 무기 소환권’ 150개를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상은 게임 내 우편으로 제공되며 오는 28일까지 접속해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 기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혜택 이벤트도 오는 27일 점검 전까지 이어진다. 계정 레벨 1~54 이용자에게 레벨 55 성장 점핑권을 선물하며, 전설 등급 캐릭터 4종과 전설 방어구 세트 3종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실물 굿즈인 ‘회색 기사단 후드 집업’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기존 이용자 대상 소환권 300개 지급 등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지원도 병행된다. 미션 참여 시 최대 800개의 소환권을 제공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가 열리며, ‘에스메랄다’, ‘카나 밀라노비치’, ‘실버’ 캐릭터와 6성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지급하는 포인트 수집 이벤트도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