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CJ제일제당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0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가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총 7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콜라보 캘린더 기획팩'을 받을 수 있다.
캘린더 기획팩은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캘린더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IP 이미지와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기획팩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성료…중학생까지 대상 확대2025.11.28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오프라인 페스티벌 다음 달 14일 개최2025.11.28
- 넷마블, PC 게임 포털 해킹 조사 적극 협조...사과문 공지2025.11.27
- 애피어, 넷마블 ‘뱀피르’ 출시 캠페인 지원20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