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케이팝(K-POP)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유치하고자 K-컬처의 주역인 케이팝 아티스트 ‘에이티즈’와 협업에 나선 것이다.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8년 차 그룹이다. 지난해에는 케이팝 최초로 1년 안에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3연속 ‘TOP 5’에 등극하는 등 독보적인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오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방침이다.
관련기사
- 호텔신라, 인천공항 면세점 DF1 사업권 반납 결정2025.09.18
- 신라면세점, 세 번째 모델로 케이팝 그룹 ‘엔싸인’ 발탁2025.09.12
- 면세점서 사라진 ‘한류★’…中 관광객과 함께 돌아올까2025.09.02
- 글로벌 고객 잡아라…신라면세점, 홍보 모델로 배우 박형식 발탁2025.08.18
이와 함께 연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배우 ‘진영’을 시작으로 배우 ‘박형식’, K-POP 그룹 ‘엔싸인’을 순차적으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