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佛 '기라로쉬' 라이선스 확보...16일 첫 방송

프리미엄 울 수트 판매

유통입력 :2025/10/15 20:35

신세계라이브쇼핑이 16일 오후 9시 40분, 프리미엄 남성복 기라로쉬를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기라로쉬는 1957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전통 디자이너 브랜드로, 정교한 장인 정신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우아함’을 철학으로 삼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해 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올해부터 국내 남성복 라이선스를 확보해 단독으로 출시하며,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

첫 방송에서는 기라로쉬 ‘프리미엄 울 수트’와 ‘프리미엄 울 베스트’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수입 원단(디노필라테)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며, 투톤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링이 더해졌다. 또 전 연령대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래 즐길 수 있는 가치 높은 옷을 만들었다.

기라로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방송 이후에도 캐시미어 니트, 울 니트, 울 블렌디드 팬츠 등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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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기라로쉬 출시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올해부터 본격 추진한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의 일환이다. 해외 우수 브랜드들을 단독으로 확보해 상품을 개발하고, 브랜드 가치를 키워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는 전략으로, 기라로쉬가 그 시작점이 될 전망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브랜드패션팀 강미림 팀장은 “신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감도 높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