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바쁜 일상 속 현대인의 건강 고민에 대응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 면역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로, 기능성과 섭취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한 3종의 신제품으로 출발한다. 각 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맛있는 제형으로 개발됐으며, 직관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제품명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대표 제품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주성분으로는 테아닌과 마그네슘이 함유됐다. 말차 티라미수 맛의 코인 제형으로 씹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연과 프로폴리스를 담은 2중 기능성 제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함유한 인지력·항산화 기능 제품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 등 총 3종이 함께 출시됐다.
관련기사
- CU, 전국 6천개 점포서 건강기능식품 판매 시작2025.07.28
- CU, 건강기능식품 강화…6천개 특화 점포 선정2025.07.01
- LG생활건강, 다이소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출시2025.06.24
- CU, 건기식 매출 137%↑…본격 도입 추진2025.03.11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정신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 느끼는 고객들의 건강 고민을 스스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브랜드”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셀프케어가 가능한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반버스터즈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LG생활건강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