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9일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한다.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6월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Tall 사이즈 2종 ▲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됐다.

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가볍고 녹슬지 않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제작되어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Short 사이즈 우산은 360도 반사 테두리 원단을 사용해 어두운 날씨나 밤길에도 시인성이 높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9일 1차 출시 당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음료는 콜드 브루, 베르가못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으로 인기리에 판매됐으며,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됐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스타벅스는 6월에 이어 다가오는 7월 9일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우산 세트를 선보이며 긴 장마 기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별 50개 모으면 MD 상품 준다2025.06.05
- 美 스타벅스, 매출 부진 극복 위해 경영진 개편 단행2025.06.05
- '스타벅스' 광장마켓점 가보니..."시장뷰 느낌 아니까"2025.05.30
- 스타벅스, 라코스테와 2025 여름 e-프리퀀시 진행2025.05.15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POS주문) 구매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스루존, 딜리버스 및 기타 외부 채널 주문을 통한 구매는 불가하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 담당은 “’맛있는 음료가 포함된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통해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스타벅스와 함께 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