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평촌점 오픈 外

롯데리아,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스타벅스, 2024 연말결산 이벤트 진행

유통입력 :2024/12/20 11:32

이랜드킴스클럽은 20일 평촌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해당 매장은 이랜드킴스클럽에 오픈하는 7번째 매장으로, 총 180여 개의 메뉴를 선보인다.

회사가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을 평촌점에 오픈했다. (사진=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는 애슐리 인기 메뉴를 3천990원대로 가격을 일원화한 것이 특징으로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 50만 명,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넘어섰다.

회사는 오픈을 기념해 ▲칠리깐쇼새우 ▲레몬크림새우 ▲유산슬 ▲유산슬덮밥 ▲궁중떡볶이 ▲짜장밥 ▲유부야채말이 ▲유부말이 ▲얼그레이 케이크 등 신상품을 준비했다.

롯데리아,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

롯데GRS가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상권별 특화 매장 육성의 일환으로 리뉴얼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20일 재오픈했다.

이 매장은 롯데월드몰 내 지하 1층에 위치하며, 복합쇼핑몰이라는 입점 상권에 맞춰 ▲인테리어 ▲MD존 ▲특화 메뉴 등 콘셉트로 설계했다.

회사가 리뉴얼한 롯데월드몰점 전경.(사진=롯데GRS)

회사는 지난 7월 공개한 브랜드 BI를 적용한 인테리어를 사용했으며, MD존을 구성해 ▲머그컵 ▲의류 ▲스티커 등 총 11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 메뉴인 리아 새우를 활용한 특화 버거 메뉴 ‘월드타워 새우버거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 2024 연말결산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가 20일부터 앱을 통해 나의 이용 기록을 되짚어보는 연말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 ▲가장 많이 방문한 매장 ▲자주 방문하는 시간대 등 나의 이용 패턴과 ▲올해 적립한 별 개수 ▲올해 받은 혜택 총액 등 나의 활동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스타벅스 매장 전경

콘텐츠 확인 후 올해 스타벅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자몽 허니 블랙 티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돌체 라떼 총 5종 중 1종 이상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 1개 ▲별 5개 ▲무료음료쿠폰 1매 중 1종을 제공한다.

연말결산 콘텐츠는 앱 내 ‘What’s New’ 코너를 통해 20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