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디지털 마케팅 그룹사인 플레이디와 나스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수상했다.
플레이디는 올해 대상 2개, 은상 1개, 우수상 7개를 수상하며 10관왕을 달성했다.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플레이디는 유심사 ‘eSIM 시장 점유를 위한 검색광고 운영 및 전략’(검색 퍼포먼스 부문)과 롯데헬스케어 ‘앱 퍼포먼스 마케팅’(앱 퍼포먼스 부문) 캠페인으로 각각 대상을 받았다.
관련기사
- 플레이디, 에어브릿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선정2023.12.18
- 플레이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온라인판매 부문 수상2023.11.07
-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2024.11.25
- 나스미디어, 3분기 영업익 64억원...전년비 11%↓2024.11.08

또한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찐생구미 론칭’ 캠페인으로 통합 퍼포먼스 부문 은상을 받았다.
나스미디어는 데이터킷(DataKit)과 데이터관리플랫폼(DMP)으로 각각 마케팅 테크부문 대상과 애드 테크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나스미디어는 2020년 전체 부문 대상 수상 이후 5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