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온라인 판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매년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성장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성과를 조명하는 시상식이다. 구글은 국내 상위 3%에 해당하는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5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온라인 판매’ 부문은 구글의 광고 상품과 솔루션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고객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이뤄낸 기업에게 수여되며, 올해는 플레이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 플레이디, 챗GPT로 광고 소재 자동 생성2023.10.30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
플레이디는 고객사 홈플러스의 'ROAS 증대 캠페인'에서 향상된 전환과 스마트 입찰 전략을 활용해 전환 효율을 증대하고, 구글의 AI 기반 자동화 솔루션을 활용해 캠페인 실적을 극대화했다. 그 결과 신규 고객 모집과 광고주 매출 증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준용 플레이디 대표는 “당사는 2013년부터 매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되며 대행사 최초로 구글 전문가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구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며, “수상 기업에게는 추가적인 구글 애즈 마케팅 참여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고객 성장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