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가 국내 기업 최초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광고 상품인 ‘디스플레이&비디오 360DV360)’과 ‘캠페인매니저 360(CM360)’의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DV360과 CM360은 광고주와 대행사가 다양한 디지털 광고를 효율적으로 계획, 구매, 관리, 측정할 수 있는 구글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이다.
광고주와 대행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를 포함한 커넥티드TV, OOH, 오디오에 이르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유기적이고 통합적인 디지털 광고를 수행할 수 있다. 특히 이 플랫폼은 글로벌 시장에서 유튜브TV는 물론 넷플릭스, 디즈니+, 삼성TV플러스 등 커넥티드TV와 OTT 통합 광고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셀러 자격 획득으로 나스미디어는 고객들에게 상품 판매와 도입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로써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플랫폼 판매 수익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공식 리셀러는 고객에게 플랫폼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 파트너로서, 제품 전문성과 고객 파트너십 역량 등을 고려해 선정된다. 광고 부문에서는 전세계 주요 글로벌 광고회사 중심으로 소수 업체들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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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는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DV360과 CM360,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 매니저 4개 부문의 인증 파트너로서 전문 역량을 입증해 왔다.
박평권 나스미디어 대표는 “이번 리셀러 계약으로 나스미디어는 광고주와 대행사를 대상으로 매체뿐 아니라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그 판매 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서 자사 솔루션은 물론 기존 매체 영역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