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초고화력과 대화구로 조리 효율을 높이고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으로 화사한 주방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3천400W 초고화력에 넉넉한 대화구, 다양한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을 결합했다. 전체 화구에는 고출력 코일을 적용해 대형 용기에도 빠르고 고르게 열을 전달하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화력은 총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터보 모드 사용 시 90초 만에 물을 끓일 수 있다.
화구는 3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280mm 대화구와 플렉스존으로 구성됐다. 크기나 모양 제약 없이 다양한 용기를 활용할 수 있다. 두 개 이상의 화구를 동시에 사용하면 출력이 자동으로 제어된다.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은 2분할 외곽 프레임으로 디자인 완성도와 내구성을 갖췄다. 화구는 화사한 화이트톤 컬러를 적용했다. 조작부는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쿠첸 그레인,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2024.11.27
- 쿠첸, 'IR미작 밥솥' 신제품 출시2024.11.22
- 쿠첸, 한국품질만족지수 전기밥솥 부문 1위2024.11.06
- 쿠첸, 농협과 '아침밥 먹기 운동'2024.11.07
조작부는 마그네틱 다이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 번의 회전으로 인덕션을 손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자석처럼 탈부착 가능하다. 다이얼을 제거하면 터치 버튼으로도 인덕션을 작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잠금 기능, 전원 자동 꺼짐, 화구 자동꺼짐, 시간 제어, 잔열표시, 상판열 차단, 터치키 오작동 방지, 용기 감지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맞는 28종 안전장치 시스템을 갖췄다.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두 가지 방식으로 설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