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스타벅스, 상생 음료 소상공인 카페 모집 外

아티제,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이디야커피, 시그니처 커피 2종 출시

유통입력 :2024/10/29 12:21

스타벅스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제6차 스타벅스 상생 음료 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카페 모집을 시작한다.

회사는 지난 2022년 3월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카페업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한라문경스위티 ▲리얼 공주 밤 라떼 ▲옥천 단호박 라떼 ▲유자자두에이드 등 상생 음료를 지원했다.

회사가 제공하는 상생 음료.(사진=스타벅스)

회사는 이번 상생 음료를 통해 전국 150개 소상공인 카페에 총 6만 잔 분량의 상생 음료 원재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상생 음료 지원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카페는 다음 달 10일까지 동반성장위원회 홈페이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네이버 카페 및 소상공인 카페 선호 게시판 등을 통해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지원이 가능하다. 상생 음료 선정 매장은 다음 달 18일 발표 예정이다.

아티제,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티제가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20일까지 운영되며, 자사 앱 ‘클럽 아티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사의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아티제)

회사는 조각 케이크 1개와 제조 음료 14개를 구매해 총 15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에게 20주년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프리퀀시 참여는 아티제 커넥트오더와 오프라인 매장 주문을 통해 가능하며, 회원당 1회만 가능하다.

20주년 한정판 굿즈인 롤 테이블은 접이식 형태로, 테이블 상판에 아티제 로고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커피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신제품 시그니처 커피 2종.(사진=이디야커피)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 라떼 2종으로 구성됐으며, 2024 WCIGS(World Coffee In Good Spirits Championship) 챔피언 위승찬 바리스타가 직접 메뉴 출시를 제안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