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신규 캐릭터 '비키' 선보여

악마 변신 독 활용 딜러 캐릭터

게임입력 :2024/10/03 09:00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지난 2일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비키’를 업데이트했다.

‘비키’는 고유 스킬을 통해 악마로 변신하여 빠르고 치명적인 연타 공격이 특징인 독 속성 딜러 캐릭터다. 악마로 변신한 동안 ‘비키’의 능력은 지속해서 강해지는 반면, 베다의 기운이 지속적으로 소모되어 기운을 회복할수록 변신 시간이 길어진다. 적에게 독 속성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기술도 보유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신규 콘텐츠 ‘마수 전선’이 등장했다. 이용자는 여러 부대를 구성해 보스전에 도전할 수 있다. 어려운 난도의 보스를 빠르게 처치할수록 높은 점수가 주어진다. 점수를 기준으로 정해진 순위에 따라 캐릭터 또는 전용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별석’을 얻을 수 있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비키’ 등장.

또 ‘일그러진 균열’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여러 이용자와 함께 협동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연속으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진행 단계에 따라 ‘창세의 무구’를 획득하기 위한 재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여기에 이번 업데이트부터 ‘장비 링크’ 시스템을 활용해 나만의 유물과 장신구를 조합해 저장하고 콘텐츠별 원하는 조합을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하나의 유물 혹은 장신구를 여러 캐릭터에 중복해서 장착할 수 있어 추구하는 전투 성향에 맞는 최적의 설정이 가능해졌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오늘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