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티맵과 함께 귀성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는 13일부터 전국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뒷좌석 수납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증정품은 매장의 DT존과 카페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직접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인 1회 당 2개까지 제공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2개가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 출시
할리스가 13일 가을 한정 메뉴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를 출시한다.
이 메뉴는 회사의 ‘바닐라 딜라이트’를 재해석했다. 이와 함께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도 내놨다.
바닐라 딜라이트는 2008년 출시된 회사의 인기 메뉴다. 작년 약 340만 잔이 팔리며 회사 음료 판매량에서 아메리카노를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는 6천300원이며 그란데 사이즈는 6천800원이다.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는 6천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에 특화 매장 리뉴얼 오픈
배스킨라빈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매장을 재개장했다.
매장에 시각적, 경험적 요소를 더하며 대형 뽑기 기계 등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해당 매장 한정 메뉴로 ▲단호박 식혜 ▲오트 미숫가루 2종 등 한국적인 메뉴를 출시했다.
개장을 기념해 15일까지 아이스크림 토핑컵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제공하며, 레귤러 사이즈 커피 구매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 베이글 2종과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 구매 시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추석 맞이 신메뉴 출시
도미노피자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신메뉴와 피자 박스를 새로 선보이고 출시 이벤트도 편다.
회사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한정으로 ‘슈스K 콰트로 피자’를 판매한다. 신제품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아보카도 새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K-Rib&치즈 피자 총 4종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22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배달 주문 시 모든 L사이즈 피자를 1만원 할인한다.
굽네, 카카오쇼핑라이브와 굽위크 행사 진행
굽네가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고추 바사삭+매콤치즈 웨지감자+콜라 1.25L ▲맵단짠 칩킨+콜라 1.25L ▲갈비천왕+콜라 1.25L ▲고추 바사삭+콜라 1.25L 등을 정가 대비 4천5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유통 픽]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 진행 外2024.09.05
- [유통 픽] 스타벅스,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진행 外2024.08.22
- [유통 픽] 도미노피자, 서울대어린이병원에 1억원 기부 外2024.08.20
- 스타벅스, 그란데·벤티 사이즈 가격 올린다2024.07.31
회사 공식 누리집에서도 13일부터 22일까지 ‘추석 굽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고추 바사삭 ▲갈비천왕 ▲마라천왕 ▲맵단짠 칩킨 ▲콰트로 미트 피자+웨지감자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웨지감자 세트 총 6종을 4천원 할인 판매한다.
치킨 외에도 회사 신제품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