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하이트진로, 와인 라벨 작가 공모 外

BBQ, 복날맞이 치킨 나눔…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 계절 음료 출시

유통입력 :2024/07/24 13:18

하이트진로가 판매하는 와인 ‘마쩨이 필리프(Mazzei Philip)’ 라벨 작가를 공모한다. 

와인 제조사 마쩨이에 따르면, 지난 2008년 '필리프' 출시 기념 디자인 공모전에서 한국인 작가가 당선됐다. 회사는 당선작을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현재도 사용 중이다. 이번 라벨 작가 공모는 해당 작가 정부 유실 때문이다. 

회사는 작가를 찾는 데 결정적인 정보를 제공한 소비자에게 작가와 함께 이탈리아 와인 농장 관광을 제공하기로 했다. 

수입처인 하이트진로는 ▲GS25 ▲대형마트 ▲백화점 ▲와인샵 등지에 관련 정보가 담긴 홍보물을 배포할 예정이다.

BBQ, 복날맞이 치킨 나눔 행사 열어

제너시스BBQ 임직원이 중복을 앞두고 노인복지센터 '학수정 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황금올리브 치킨 100인분을 전달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봉사활동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진행됐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사연을 받아 치킨을 기부하는 활동이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 신제품 출시

‘더벤티’가 경기도 연천군 특산물 율무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관련기사

메뉴 출시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메뉴는 ▲냉율무 쉐이키 ▲율무 아인슈페너 ▲율무 오트라떼 3종이다. 제품에 프로틴을 함유해 영양가를 높였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더벤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앱에서 신메뉴 3종 주문 시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