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美 4월 소프트웨어 판매 1위

글로벌 시장서 꾸준한 인기 이어가

게임입력 :2024/05/30 09:14

시프트업이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가 4월 미국 소프트웨어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게임크로니클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 게임 산업 판매 보고서를 발표하는 연구 회사 서카나의 비디오 게임 전무이사인 맷 피스카텔라는 최신 보고서에서 스텔라 블레이드가 4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스텔라 블레이드는 의문의 괴생명체 네이티브와의 전쟁에서 패배한 후 우주에 있는 콜로니로 퇴각한 인류가 지구를 탈환하기 위해 강하부대를 지상으로 내려 보내며 시작된다.

스텔라 블레이드 이미지.

그 중 하나가 게임 주인공인 이브다. 이브는 7차 강하 부대원이며, 네이티브를 말살하여 지구를 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이 현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이용자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일본 게임전문매체 페미통이 집계한 일본 주간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페미통은 스텔라 블레이드가 백영웅전, 포에버블루 루미나스, 마리오카트8 디럭스 등의 대형 신작들을 제치고 6만7천131개로 주간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