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모델 한혜진과 소개팅 제안에 '당황'…이유는?

생활입력 :2024/05/29 20:37

온라인이슈팀

배우 송승헌이 갑작스레 받게 된 모델 한혜진과의 소개팅 제안에 화들짝 놀란다.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송승헌, 배우 이시언·오연서, 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배우 장규리가 함께한다.

[서울=뉴시스]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2024.05.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본방송에 앞서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서 MC 장도연은 이시언에게 "최근 한혜진의 노예로 활동 중이라고?"라며 근황을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한)혜진이가 명품 시계를 줬다. 아내가 잘 착용 중"이라며 "고마운 마음에 한혜진이 부를 때마다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이시언은 "사실 혜진이 마음은 잘 모르지만, 혜진이 어머니가 항상 '우리 혜진이 남자 소개 좀 해줘'라고 하신다"며 "딱 한 분이 생각난다"라고 말한 뒤 송승헌을 가리켰다.

"그냥 물어보는 거다. 싫으면 싫다고 카메라 보고 얘기하시라"고 이시언이 말하자 송승헌은 당황하며 "혜진 씨가 워낙 뭐 멋지고…갑작스럽게 왜"라며 말을 더듬었다.

송승헌은 "이런 얘기(소개팅 제안)를 단 한 번도 안 했는데 (이시언이) 이 자리에서 갑자기 꺼내는 거다"라고 당황한 이유를 설명하자 MC 김구라는 "내가 보기엔 (이시언이) 이슈 만들려고 말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관련기사

억울해하는 이시언에게 송승헌은 "혜진 씨 의사도 안 묻고 그냥(나한테 소개팅 제안을 한 거냐)"이라며 궁금해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