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그룹(대표 권상철)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위탁기업 선정 기간은 지난 4월 1일부터 2년간이다.
계약에 따라 유베이스는 건강보험, 사회보험 징수, 건강관리, 의료급여 업무, 정부정책지원 요청에 따른 긴급 상담 지원, 상담 예약 콜 상담, 인터넷 민원, 팩스 민원 상담 처리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130여 명의 상담 전문가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 유베이스, 25주년 기념 수제맥주 임직원 선물2023.03.17
- 유베이스, 2022 한국품질만족도 컨택센터 부문 1위2022.10.24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유베이스는 1일, 국민건강보험공간 부산사하지사에서 개소식을 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소식에는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이사, 이민규 부사장 외 임원진, 고객센터 관리자 등 총 23여 명이 참석했다.
권상철 대표는 "유베이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할 수 있는 소통 창구 역할을 잘 해낼 것이다”며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기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