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28㎡ 규모로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아우디의 새로운 CI를 적용한 고객 대기실은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쾌적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서비스 환경으로 구성됐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일 평균 4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권역 내 최대 복합쇼핑공간으로, 서울 뿐만 아니라 인근 부천시, 김포시 등 경기 서부권역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인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의 위치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고공행진하는 BYD, 시장확장 걸림돌은 노조결성·브랜드 한계2024.03.25
- 현대차그룹, 18분에 80% 충전 ‘이피트’ 서비스 강화한다2024.03.24
- 전기차 둔화에도 1억원 이상 고가 전기차는 '활황'2024.03.23
- [타보고서] 학원車서 의전차까지...'스타리아 HEV'2024.03.22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말까지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서비스센터 이용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지하 3층 (P1)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센터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