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3월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 시행

"제품 교체 주기 늘려 지속가능성 가치 실현"

홈&모바일입력 :2024/02/27 09:57    수정: 2024/02/27 10:50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가 내달 4일부터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밀레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 사용 중인 밀레 커피머신을 새 것처럼 쓸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다. 밀레코리아 서비스 테크니션을 통해 보유한 모델의 작동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다. 진행 시 밀레 커피머신 전용 세제를 이용한 세척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밀레 커피머신 CM 5310 (사진=밀레코리아)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에서 우선 진행되어 추후 이외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밀레 고객센터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및 백화점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비용은 3만6천원이다.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와 함께 유상 수리를 희망하거나 액세서리 및 원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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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밀레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는 밀레가 창립 이래 부단히 강조하고 있는 지속가능성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밀레는 제품 내구성 테스트 기준을 최대 20년으로 설정하고 가전 폐기물을 최소화 하는 등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점검 서비스를 통해 커피머신을 동일한 성능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앞장섰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 커피머신을 향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가치에 걸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