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에 ‘핑크퐁 한글 놀이터’ 팝업 생겼다

핑크퐁 포토존 및 1:1 팬미팅, 미디어존, 프리미엄 키즈 클래스 운영

중기/스타트업입력 :2024/02/27 08:56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더현대 서울에 프리미엄 체험 공간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더핑크퐁컴퍼니와 KT가 협력 제작한 지니 TV 키즈랜드 오리지널 시리즈로, 작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이용 횟수 145만 건을 달성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이에 더핑크퐁컴퍼니는 KT와 함께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오프라인까지 확장한 프리미엄 체험 공간으로 더현대 서울에 선보이게 됐다. 특히,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은 ‘영 앤 럭셔리’ 컨셉의 인기 명소로 ‘핑크퐁 한글 놀이터’ 운영 기간 동안 가족 단위 방문객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현대 서울 ‘핑크퐁 한글 놀이터’

3월 3일까지 운영되는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놀면서 배우는 한글 놀이터’를 테마로, TV밖 공간에서 아이들이 놀이와 함께 한글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미디어존, 스터디존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는 알록달록한 무지개 아치터널을 배경으로 핑크퐁 캐릭터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으며, 미디어존에서는 비치된 빈백에 자유롭게 누워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스터디존에서는 미술놀이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한글 가랜드(장식 용품) 만들기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핑크퐁 한글 놀이터’ 한글 활동책을 제공하고, 핑크퐁과의 1:1 팬미팅도 진행한다. 강의 신청은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운영 일정은 더현대 서울 CH1985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더핑크퐁컴퍼니는 서울 코엑스에서 핑크퐁 키즈랜드 특화매장을 2월 23일 오픈했다. 키즈랜드 특화매장은 코엑스의 대표 집객 시설인 아쿠아리움 맞은편에 조성돼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며, 포토존, 핑크퐁 한글 놀이터 활동지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지난해 IPTV를 통해 공개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오프라인 공간까지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동시에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