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전문 기업 지니언스, 파트너사와 상생 협력 돕는다

'2024년 지니언스 파트너데이' 개최…57개 파트너사 참석

컴퓨팅입력 :2024/02/22 16:53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지니언스가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성장을 돕는다.

지니언스는 '2024년 지니언스 파트너데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24년 지니언스 파트너데이'는 지니언스가 파트너사와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중점 추진사항 및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부터 23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대신정보통신, 론스텍을 비롯한 57여 개의 파트너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각 사업 부서장들이 연사에 나서 2024년 시장 전망 및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보안 등 최신 보안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러한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통합적인 보안 접근 방식을 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한 해 동안 파트너사들이 성사시킨 고객 우수 사례를 소개하고, 이를 시상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현장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등 파트너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파트너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력 덕분에 다양한 보안 환경에서 빠르게 대처하여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등 올 한해 국내 보안 산업의 큰 변화가 예상되고, 이 중심에서 지니언스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