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25L 대용량 전자레인지 출시

5단계 출력 조절·탈취 스팀 기능 갖춰

홈&모바일입력 :2024/02/06 09:55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큰 부피의 용기도 문제없이 들어갈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조리 공간을 극대화했다. 내부 조리실 크기는 가로와 세로가 각각 약 34cm, 21cm다. 25리터 용량을 지원해 다양한 용기를 무리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음식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출력을 선택할 수 있다. 출력 10% 멜팅부터 보온, 약, 중, 강에 이르기까지 5단계 고주파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쾌속 해동과 스마트 해동 기능도 지원한다.

쿠쿠전자 25L 전자레인지 (사진=쿠쿠전자)

또한 즉석밥과 냉동식품을 자주 먹는 1인 가구를 위해 다이렉트 레시피를 마련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4가지 조리(냉동피자, 냉동만두, 즉석밥, 냉동밥)에 적합하게 세팅된 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관련기사

제품은 조리가 끝난 후 팬이 5분간 작동하는 탈취 기능으로 조리실 내부 음식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조리실 내부를 뜨거운 수증기로 불려 눌어붙은 찌든 때나 음식 찌꺼기를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스팀 청소 기능도 갖췄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편의점 도시락과 배달 음식 등 부피와 크기가 큰 음식도 손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넉넉한 조리 공간과 함께 출력 조절, 스마트 해동 기능 등 음식 종류와 상태에 맞게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