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김희철과 불화설 해명…"밥도 먹고 결혼식도 초대"

생활입력 :2024/01/07 07:51

온라인이슈팀

배우 남궁민이 일부 온라인에서 불거진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남궁민은 6일 방송된 JTBC 예능물 '아는 형님'에서 이진호가 "남궁민이 ('아는 형님'에) 진작 출연하려고 했는데 우리반에 사이가 안 좋은 애가 있지 않냐"고 주장하자 이 같이 반응했다.

[서울=뉴시스] '아는 형님' 남궁민. (사진 = JTBC 캡처) 2024.01.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남궁민과 김희철은 지난 2017년 방영된 tvN 예능물 '인생술집'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 일부 장면이 오해를 사면서 사이가 안 좋다는 소문이 퍼졌다.

남궁민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기간을 함께하다 나와야 불화설인데 (김희철을) 그날 처음 봤다. 술 먹고 솔직하고 재밌게 얘기하길래 그냥 나도 솔직하게 얘기한 건데 '사이가 안 좋다'는 말로 몰아가더라. (김희철에게) 미안했다"털어놨다. 그러면서 "내가 먼저 연락하고 식사를 했다"며 친분을 전했다. 김희철 역시 "형과 밥도 먹고 결혼식도 갔다"고 동의했다.

관련기사

남궁민은 지난해 하반기 흥행한 MBC TV 드라마 '연인'의 주역을 맡아 '202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는 등 연기력과 인기를 새삼 확인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