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한국사업장 산하 브랜드 쉐보레가 장거리 운행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2023 원터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쉐보레의 이번 고객 서비스는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및 동서울, 인천, 부산, 창원, 대전, 광주, 전주, 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397개소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동안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아이들의 눈으로 보는 미래도시"…현대차 키즈 모터쇼 참가작 공모2023.12.03
- 기아 EV9, 글로벌 수상 행진…"우수한 상품성 입증"2023.12.03
- 유명 레이싱 게임서 달리는 '제네시스 콘셉트카'2023.12.03
- 현대차 한재필 영업부장, 상용차 '판매거장' 올라…누계 2500대2023.12.03
또한, 기간 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이 엔진오일 3회 교환권 또는, 차량 유상정밀점검 프로그램을 구입 시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고객 중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Pro(1명), ▲공기청정기(2명), ▲멀티스타일러(2명), ▲커피머신(5명) ▲모바일 커피쿠폰 5천 원(99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