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매장 열어

내달 3일까지 개점 기념 행사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3/11/23 14:27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코리아가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레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지난 7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점 매장에 이어 전국에서 열 번째로 문을 연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레빌은 반자동 홈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오븐, 그릴, 블렌더, 티메이커와 같은 쿠킹 가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브레빌 코리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매장에서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빌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규 매장 (사진=브레빌코리아)

오라클 라인과 듀얼 보일러 머신은 최대 8%,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등 올인원 머신 바리스타 라인은 최대 10% 할인한다. 밤비노 라인과 그라인더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븐, 에어프라리어, 전자레인지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오븐레인지 3 in 1 콤비웨이브, 블렌더·진공펌프 세트, 그릴 등 쿠킹 가전을 최대 33% 할인한다.

바리스타 라인 머신을 구매하면 브레빌 정품 넉박스와 도징 퍼널, 탬핑 매트, 스페셜티 커피 원두로 구성된 홈카페 스타터 키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오는 24~26일에는 유명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블랙업 소속 전문 바리스타가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해 커피 추출 시연과 스페셜티 커피 테이스팅을 제공한다.

이종하 브레빌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의 특장점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홈카페 문화 조성을 위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