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번개하자’ 캠페인 영상 인기

지난달 9일 공개 이후 15일 만에 250만 뷰 돌파

유통입력 :2023/11/21 10:49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공동대표 강승현∙최재화)는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매거진’과 함께한 ‘번개하자’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25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패션, 고민 말고 번개하자’를 슬로건으로 지난달 9일, ‘번개하자’ 캠페인을 진행했다. 개그맨 이창호의 부캐로 잘 알려진 이호창 본부장이 패션 고민 해결 플랫폼 ‘번개하자’ CEO로 등장하는 첫 번째 영상을 시작으로 래퍼 로꼬, 캐릭터 빵빵이,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이 출연한 7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영상은 새 옷 구매 시 느끼는 가격 부담, 장롱 속 손이 가지 않는 옷 처분 등 일상 속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패션 고민을 번개장터로 해결하는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내며, 공개 15일 만에 조회수 250만뷰를 넘어섰다. 특히, 캐릭터 빵빵이편은 7편의 에피소드 중 가장 높은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우리는 번개장터 잘쓰는데 번개펀치’, ‘시리즈 갈수록 재밌다’ 등의 댓글로 호응을 얻고 있다. 10월 한달간 중고 거래 토털케어 서비스인 ‘번개케어’ 거래액은 월별 역대 최고치를 달성하기도 했다.

번개장터, ‘번개하자’ 캠페인 조회수 250만 뷰 돌파

번개장터 박창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예정에 없던 약속을 잡을 때 흔히 쓰이는 ‘번개하자’ 멘트를 활용해 ‘패션 고민 해결’이라는 번개장터의 메시지를 새롭게 전달하며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번개장터는 누구나 세컨핸드 패션을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