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플러스, 2023 한국IR대상 최우수상 수상

적극적인 IR활동, 투명한 정보공개 등 인정 받아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23/10/12 10:07

인텍플러스는 지난 11일 한국IR협의회 주관으로 한국거래소에서 진행된 '2023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기관투자자의 추천 및 평가 등 광범위한 의견수렴과 평가절차를 거쳐 선정된 후보기업에 대해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IR 대상 선정 위원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여된다.

김재호 인텍플러스 CFO(우측)가 '2023 한국IR 대상'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인텍플러스)

한국IR협의회는 이날 인텍플러스를 올해 코스닥 시장 기업부분 최우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IR활동을 통한 주주와의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를 통해 투자자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인 것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인텍플러스는 투자자와의 공감대 형성 및 신뢰 관계 구축을 위해 적극적인 IR활동을 펼쳐 왔으며, 주주환원정책으로 연간 배당을 실시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경영진과 IR 담당자들은 정기적으로 애널리스트들과 만나 회사의 사업 방향성과 현황을 공유하고 시장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주요 이슈와 IR정보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회사를 알리고 다양한 경영이슈를 공유하고자 공식 홈페이지와 자체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호 인텍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 겸 부사장은 '국내는 물론 국외 투자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체계적인 IR활동을 통해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