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결혼한 전 남친 누구? 폭로한 이시언 '멱살'

생활입력 :2023/09/25 15:14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시언이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구남친은…이시언 폭로에 결국 멱살 잡는 한혜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영상 갈무리

한혜진은 이시언을 만나기 전 "기안84한테 전화가 왔다"며 "엄청 바쁘던데? 날짜도 힘들게 잡았다고 하니까 '그 형 하나도 안 바쁘다. 그 형은 오토바이 기름 넣으러 가는 게 스케줄에 쓰여 있다더라'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시언은 도착하자마자 한혜진에게 와이프가 챙겨준 잔을 선물로 건네며 "달심이 또 이런 거에 약하다. 이런 걸 줘야 애가 좀 순해진다. 오늘 방송은 좀 수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한혜진은 이시언과 다양한 근황에 대해 밝히던 중 결혼 생활에 대해 물었다. 이시언은 "행복하다"고 단답형으로 답하면서 동시에 "너는 앞으로 어떻게 할 생각이냐"라고 물었다.

질문의 의도를 눈치챈 한혜진은 "지난 추석 때는 사촌오빠를 만난 것 같다. 그 오빠는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예전에 남자친구는 어떻게 됐는가"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그 사람은 아마 결혼했을 걸"이라고 답하자, 이시언은 "그 짧은 시간에?"라며 놀랐다.

뒤늦게 이시언이 말한 사람이 누군지 깨달은 한혜진은 "이런 XX"이라고 외치며 멱살을 잡아 폭소를 자아냈다.

관련기사

이시언은 "아무튼 너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 송승헌형 같은 사람 어떻냐. 안 될 건 없다"고 말했고, 한혜진은 "말만으로도 행복하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