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 100만 유튜버 '장사의 신' 전자책 출간

온라인 소자본 창업·수익 창출 등 운영 노하우 공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9/04 14:55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몽(대표 박현호·김태헌)은 전자책 '장사의 신, 백만장자 클럽 들어가기'를 크몽 전자책·VOD에서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저자인 은현장 대표는 3천만원의 자본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을 창업해 200억원에 매각한 바 있는 성공한 사업가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을 운영하며 어려운 처지에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 솔루션을 제공, 구독자수 110만 명에 달한다.

크몽에서 이번에 출간된 장사의 신 전자책은 은현장 대표가 기존에 책으로 출간한 '나는 장사의 신이다'에 이은 후속작이다. 제자들과 함께 경험한 온라인 수익 창출 노하우까지 담고 있다.

크몽

주요 내용으로는 ▲구독자가 500명이어도 유튜브로 돈 버는 법 ▲얼굴이 나오지 않아도 인스타로 돈 버는 법 ▲글을 잘 쓰지 못해도 블로그로 돈 버는 법 ▲인스타로 떡상해서 2달만에 돈 버는 법 ▲10만명 모아서 카페로 돈버는 법 등으로 구성 돼 있다.

관련기사

크몽은 출간을 기념해 장사의 신 전자책을 이달 말까지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PDF파일 형식으로 제공되는 전자책은 크몽 앱과 공식 웹사이트 전자책·VOD에서 구입 가능하다.

은현장 대표는 "제자들과 함께 검증된 성공법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책을 구상하게 됐다"며 "많은 독자들이 백만장자의 꿈을 이루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