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먹방 유튜버 ‘히밥’ 식품 브랜드 출시

30일까지 단독 판매...최대 51% 할인

유통입력 :2023/07/24 08:34

11번가가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시한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출시한다. 바비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11번가는 24일 출시된 바비의 모든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30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출시된 상품은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를 얹은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한라봉 주스' ▲우도땅콩, 비트 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이달 30일까지 모든 판매 상품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X 유튜버 히밥

11번가는 히밥과 함께하는 먹방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24일 오후 7시 'LIVE11'에 히밥이 직접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생생한 먹방과 맛 리뷰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히밥'과의 일대일 영상통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했다.

11번가 박현정 상품기획자는 "인기 유튜버는 최근 유통업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먹방 콘텐츠 분야에서 강력한 팬덤을 구축한 히밥과의 협업을 추진해 11번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인다"며 "올 하반기에도 한 발 앞선 차별화 상품 발굴과 출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