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노코드 자동화 솔루션 '스윗 오토메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윗 오토메이션은 내부 기능뿐 아니라 외부 앱을 비롯한 채팅, 업무관리, 세일즈, 이메일, 일정, 문서관리 업무를 노코드로 자동화할 수 있다. 자동화 단계는 최대 11개로 이뤄졌다.
예를 들어, 스윗 오토메이션 직원은 신규 직원에게 자동으로 입사 환영 안내 이메일부터 특정 조직 초대, 신입 연수 스케쥴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클로잇, 스윗테크놀로지스와 DX 가속 파트너십 체결2023.07.06
-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 지놈 리포트서 서울 창업생태계 대표 기업 선정2023.06.23
- 스윗, 클라우드 서비스 확산 공급기업 선정2023.05.16
- 스윗, 리박스컨설팅과 성과관리 업무협약 체결2023.05.12
외부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과 연동할 수도 있다. 세일즈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해당 CRM앱에서 진행,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팀원과 수평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자동화 구성이 가능하다.
이주환 스윗테크놀로지스 공동창업자는 "올 하반기 자동화를 위한 앱을 추가할 것"이라며 "스윗은 오토메이션과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직원이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