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8세 연하 ♥조혜원과 열애...6개월 전 럽스타그램 흔적도

생활입력 :2023/06/22 10:51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장우(37)와 조혜원(29)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조혜원의 SNS에서 이장우의 흔적이 발견됐다.

이장우 측 관계자는 22일 뉴스1에 "이장우가 조혜원과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나 선후배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조혜원, 이장우. © 뉴스1

이런 와중 조혜원의 SNS에는 이장우의 우동집에 방문한 사진이 올라와 있다. 앞서 이장우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우동과 갈비 한 판을 판매하는 식당을 개업했다.

지난해 12월 눈이 펑펑 내리던 날 이 식당에 방문한 조혜원은 "눈도 오고 그래서. 추운 날엔 우동 한 그릇"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장우의 식당 이름도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이장우가 개업한 우동집에 방문한 조혜원의 모습. (인스타그램 갈무리)

사진 속 지인과 팔짱을 끼고 있는 조혜원은 식당 앞에서 한 손을 높이 들고 포즈를 취했다. 흩날리는 눈발에 가게 천막으로 몸을 피한 모습이다.

한편 이장우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등과 '팜유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도 백종원과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조혜원은 지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다. 이후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낮과 밤' '퍼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에도 출연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