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카페·커피 결제 할인 제공

메가MGC커피 5천원 이상 결제 시 500원 즉시 할인 등

인터넷입력 :2023/06/07 10:49

카카오페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카페·커피 결제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7일 알렸다. 근처 카페나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로 음료를 결제하는 사용자는 할인과 리워드를 누릴 수 있다.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에서 6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5천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는 500원이 즉시 할인된다. 더벤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도 500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GET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L·XL)를 결제하면 30%(1회 최대 2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카카오페이로 CAFE25 아메리카노(L)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아이스 음료의 경우 카카오페이포인트 1천P를, 핫 음료의 경우 페이포인트 600P를 지급한다. GS25는 카카오페이머니뿐 아니라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며, 결제 금액에 따른 페이포인트(인당 최대 5천P)는 사후 리워드로 제공된다.

6월 카카오페이 카페・커피 결제 할인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경우 편의점 카페 음료 구매 시 50% 할인이 제공된다. 세븐일레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세븐카페 ICE 전 상품을, 미니스톱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카드 구분 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미니카페 HOT 전 상품을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커피 기획전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사용자들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6월에도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편의점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금융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카카오페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일상 속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에 직접 들어가지 않아도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기종에서 스마트폰 위젯을 설정해 빠르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워치에서도 화면에 QR코드를 띄우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카카오페이는 결제 바코드 하나만으로 결제뿐 아니라 멤버십 적립까지 가능한 원스톱 통합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각 편의점 멤버십에 가입돼있는 사용자들은 이번 기획전에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고 CU포인트, GS&POINT, L포인트, 미니스톱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미니스톱 멤버십의 경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상시 5%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는 "매월 사용자의 니즈에 초점을 맞추어 더 큰 효용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결제 시스템과 풍성한 혜택 시너지를 사용자가 체감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