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스윔웨어의 5월까지의 누적 판매량이 전년과 대비해 크게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자사 스윔웨어 카테고리의 누적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전년동기 대비 190.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 여름 신제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4월 한 달간 판매량은 전년대비 398.3% 급증했다.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대해, 젝시믹스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의 증가를 꼽았다. 7월 말에서 8월 초인 성수기를 피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일찍부터 관련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봤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에 따른 기저효과로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국내외 항공사들도 노선을 증편하고 있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대표 인기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의 크랙 심볼 레깅스, 워터 스커트 레깅스, 집업자켓 등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관련기사
- 젝시믹스, 새 뮤즈 윤성빈 TV광고 캠페인 공개2023.05.30
- 젝시믹스, 봄·여름 겨냥 골프복 출시2023.05.04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상해에 1호 매장 열어2023.04.18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그 외 체형 커버 및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힙커버 랩 스커트', '커버업 슬리브리스'도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워터 파우치', '베이직 수영모자' 등 용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때이른 무더위로 예년보다 일찍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스윔웨어를 찾는 소비자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