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복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 골프복은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하면서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와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의 색상을 사용했다.
여성라인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트레치 스커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남성라인은 라운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 높은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디테처블 필드 아노락’은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날씨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포멀 필드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신축성 좋은 니트 밴드를 넣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젝시믹스 골프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일 평균 매출 3~5천만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관련기사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상해에 1호 매장 열어2023.04.18
- 젝시믹스, ICT기반 의류생산관리시스템 시범사업 참여2022.12.02
- 젝시믹스, 더현대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 오픈2022.11.22
- 젝시믹스, 라쿠텐 스포츠 브랜드 톱5 선정2022.11.01
올 3월부터는 프로골퍼 이주미 선수 후원에 적극 나서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끌어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선호도 제고에도 노력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골프라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 더욱 초점을 두고, 보다 전문적인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지난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춘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