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식목일을 맞이해 우편 명세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디지털명세서 확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우편으로 받던 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kt.com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 등을 디지털명세서로 전환하고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디지털명세서는 상세 내역 간편 조회, 전달 지연 방지, 분실·오배송으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 방지 등이 장점이다.
또한 디지털명세서는 우편명세서 제작·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도 기여할 수 있다.
현재 KT 디지털명세서 이용자는 약 2천만명이다. 지난 10년간 디지털명세서 전환으로 약 20만 그루의 나무 식재 효과와 탄소배출 5천700톤 감소 등의 성과를 거뒀다.
KT는 프로모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3명), 프라이탁 메신저백(10명), 록시땅 바디워시·비누세트(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KT, 비상경영체제 빨리 종료해야"2023.04.03
- KT스카이라이프·KT알파·지니뮤직, 임기 1년 대표 선임2023.04.03
- KT, 클라우드 기반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랫폼 서비스 출시2023.04.03
- KT, 새 서빙로봇 2종 내놓는다..."주행안정성 높이고, 화면 커져"2023.04.02
지니TV 이용자에게는 3천원 상당 TV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작은 활동이지만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ESG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