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이동수단 소개 영상 공개

4월 정식 출시 예정...사전 예약 돌입

디지털경제입력 :2023/03/26 08:52

위메이드는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내 등장하는 이동수단에 대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에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지상 탈 것’과 ‘글라이더’가 존재한다.

특히, 하늘을 누비며 역동적인 전투를 선사하는 ‘글라이더’는 나이트 크로우의 전투를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주는 핵심 포인트다.

나이트 크로우에는 다양한 이동수단이 등장한다.

비행 중 공중에서 멈출 수 있는 ‘정지 비행(호버링, Hovering)’과 수평 상태로 앞으로 빠르게 비행하는 ‘돌진 비행’, 지상에 있는 적을 타겟팅해 공중에서부터 적을 추적 공격하는 ‘강하 공격’ 등 세 가지 기능으로 더욱 입체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글라이더는 다양한 외형과 등급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기능이 모두 다르다. 따라서 자신의 플레이 성향과 전투 상황에 맞게 글라이더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글라이더는 재료를 모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지상 필드의 이동수단 ‘지상 탈 것’은 이용자들이 유럽 대륙의 광활한 대지를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갖춘 지상 탈 것으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다음 달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이 게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