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그랜드체이스', 전직 영웅 업데이트 진행

서비스 이관 기념 3종 대형 이벤트도 병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03/08 11:13

KOG는 8일 모바일 RPG 그렌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지크하트를 전직 개방을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직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전직! 워로드 이벤트’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를 통해 전용 영혼 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서 지크하트(T)의 이야기를 영웅 본인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된다.

KOG, 그랜드체이스

이와 함께 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서비스 이관을 기념한 '새로운 시작!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20회에서 최대 280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퍼즐을 맞춰 보상을 획득하는 퍼즐 이벤트를 통하여 각 클래스의 SS 영웅 선택권 및 성장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모험 클리어 시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모험 던전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오는 14일부터는 '오르도 소대 1기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험 던전 및 폭풍 성장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봉인 구슬 열쇠'를 모아 소환 상점에서 사용하면 '오르도 소대'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28일에는 치유형 영웅 이오(T) 업데이트 및 만우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