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새 서버 사전예약 신청 받는다

필드 던전 화염의 동굴 이계 모드 및 전설 변신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3/02/24 14:44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R2M'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R2M의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전화 번호 입력과 기기 설정을 통해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된다.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휴대폰 번호당 1회 한정으로 '최상급 변신 뽑기 1회권 1개', '최상급 메터리얼 상자 1개' 등 고급 아이템 6종으로 구성된 '사전 예약 감사 쿠폰'을 순차 지급한다. 단, 기존에 R2M 구독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별도로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아도 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웹젠, 모바일 MMORPG R2M 신규 서버 타나토스 사전예약 오픈.

웹젠은 같은 날 R2M에 던전 및 전설 변신 등 다수의 콘텐츠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드 던전 '화염의 동굴'의 '이계 모드'가 추가된다. 이계 모드는 기존 '화염의 동굴'의 1층에서 즐길 수 있는 난이도 상위 레벨 던전이다. 난이도가 있는 만큼 던전 내 드랍 아이템이 차별화된다.

이어 R2M에 '사방신 전설' 변신도 추가된다. 동서남북을 대표로 하는 '현무', '백호', '청룡', '주작'은 게임 내 합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희소성을 더한다.

관련기사

이뿐만 아니라 웹젠은 '레벨 달성 이벤트'의 레벨 구간을 변경하고 퀘스트 수를 개선한다. 특히 이번에 새로 열린 '신화를 이룩한 영웅의 레벨 달성 이벤트'에서 목표를 달성하면 ‘전설 변신’에 필요한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보상으로 받은 특수 제작 재료를 소모해 삼국지 등장인물인 '관우', '주유', '초선', '하후연' 변신 카드 4종도 얻을 수 있는 이색 콘텐츠도 추가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화염의 동굴 출석 이벤트’, ‘축복받은 강화 미션 이벤트’, ‘Good Bye Winter 미션 이벤트’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