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 '가니'(GANNI)를 집중 조명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연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신명품 가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고자 머스트잇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가니 걸’ 스타일 화보와 매거진 콘텐츠를 기획했다.
머스트잇은 당당하면서 멋지고 활기찬 에너지의 '가니 걸'을 표현하기 위해 ▲BRAVE(용감한) ▲HEALTHY(건강한) ▲SMILE(웃음) ▲LOVE(사랑) 네 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관련기사
- 김연아, ♥고우림과 어떻게 지내나…"몰랐던 재미 느껴"2022.12.20
- 머스트잇, CJ온스타일 '빅쇼'서 인기 명품 판매2022.12.19
- '머스트잇LIVE’ 첫 방송 시청자 3만9천명 몰려2022.09.28
- '암투병' 서정희 "사망 가짜 뉴스, 내 죽음 암시하는 것 같아 두려워"2022.09.26
화보와 매거진에 소개된 가니 제품은 콘텐츠 공개와 함께 진행하는 ‘가니’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이번 콘텐츠를 통해 ‘가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