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신규 몬스터 어둠 속성 전설 막시밀리언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3/01/12 14:36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2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어둠 속성 전설 등급 몬스터 막시밀리언은 적 전체에 강력한 피해를 주는 공격형 몬스터다. 가면을 쓰고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웨폰마스터 콘셉트에 맞게 무영난무를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스킬 시전 시 상대방 몬스터의 후열과 전열을 각각 1회씩 공격해 후열에는 공격력 약화를, 전열에는 방어력 약화를 부여한다. 그 후 적 전체에 2회의 강력한 추가 공격을 가한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장착 가능한 스킬석의 종류에 따라서 무영난무의 해로운 효과 지속 시간을 3초간 증가시키거나 피해량을 15% 증가시킬 수 있으며, 특히 전설 스킬석을 장착하면 적이 죽을 때마다 무영난무의 피해량이 10%씩 증가해 최대 70%까지 누적된다.

관련기사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열릴 예정인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막시밀리언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특별소환 이벤트 진행 기간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는 레벨 부스팅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