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상' 특집전 진행

18일까지 진행...프리미엄 주방용품·간편식 등 집중 판매

유통입력 :2023/01/03 10:15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까지 프리미엄 주방용품, 먹거리 등 명절 선물 상품과 최근 트랜드를 고려한 간편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년 만의 대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 기간 롯데홈쇼핑의 주방, 식품 등의 평균 구매단가는 이전 명절과 비교해 약 30% 증가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주문도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선호도가 증가하는 주방 인기 브랜드,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 등 인기 상품을 사전에 대량 확보해 집중 편성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 롯데리조트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하고, 소원빌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천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2023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TV홈쇼핑에서는 오는 5일 오후 7시 40분 '최유라쇼'에서 일본 대표 주물 냄비 전문 브랜드 '버미큘라'의 '라이스팟 주물 전기밥솥'을 시작으로 독일 주방 명품 ‘WMF 냄비 세트’와 ‘휘슬러 압력밥솥’, 프랑스 주방 명품 '테팔 프라이팬 세트'를 연이어 선보인다.

선기획을 통해 물량을 대량 확보한 해외 인기 식품도 선보인다. 5일 오후 8시 45분 스페인 대표 음식 '존쿡델리미트 이베리코 하몽세트', 7일 오전 8시 20분 126년 전통의 ‘그리스 아티키 천연 감로꿀’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독일 쉐넨베르거 유기농 민들레 착즙쥬스’, ‘이태리 주세페 발사믹 오일’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5일 오후 7시 40분 제주도에서 바로 잡아 손질 냉동한 ‘제주특대갈치’를 비롯해 ‘횡성 한우’, ‘누룩굴비’, ‘기장 미역’ 등 국내 프리미엄 먹거리를 판매한다. 대표 식품 전문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 4일 ‘김나운더키친 LA갈비’를 선보이고, ‘테이스티;맛’에서는 6일 ‘최현석 꽃갈비, 등심구이세트’를 판매하는 등 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행사 기간 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는 최대 3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는 방송 상품, 백화점 상품, 금액대별 추천 상품 등 명절 인기상품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18일부터 3일간 서울 지역 한정으로 설날 선물을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퀵배송'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는 '명절선물 식품 BEST10' 등 기획전과 '베네통키즈 설빔' 등 유아동 선물 상품도 소개한다.

롯데홈쇼핑 강재준 식품부문장은 “3년 만의 대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풍성하게 특집 행사를 준비했다”며, “명절 인기 상품 편성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