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는 빨래방 전용 자체 개발 모바일 간편결제 앱인 '워시앤페이'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추가로 도입해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워시앤페이에 추가 된 간편 결제 서비스는 NHN페이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기존 신용카드로 워시앤페이가 도입된 셀프 무인 세탁소 워시엔조이 매장에서 '워시앤페이'를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 인식, 간편 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단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는 12월 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코리아런드리는 이번 간편결제 수단 추가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앱 결제와 동시에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행사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기존 무인 셀프 세탁소 내 기기별 세탁, 건조 시간 실시간 확인 및 완료 알림 등의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코인, 충전 및 신용카드의 결제 이용만 가능했던 기존 무인 셀프 세탁소에 워시앤페이의 간편 결제수단을 추가해 이용고객들의 편리성과 점주들의 매출 증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여신금융협회, '제6기 서포크레딧 해단식'2022.12.05
- 메타버스 진출하는 금융사…"법·제도 보완필요"2022.11.27
- 엑솔라, 지스타 파티 연다..."결제·펀딩 파트너십 강화"2022.11.10
- 런드리고-런드리24, 2022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2022.10.31
코리아런드리의 워시앤페이는 1년 365일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효과적인 IT시스템을 통해 날짜별 매출 통계는 물론 요일, 장비별 사용 현황과 수단별 매출 현황 등의 정보 조회도 가능하다. 회원들의 이용 정보를 통해 점주들이 무인 세탁소를 운영하는데 효과적인 시스템을 제공해오고 있다.
서경노 코리아런드리 대표는 "비대면 및 간편결제의 편리성을 잘 아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빨래방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 간편결제 앱 워시앤페이에 각종 간편 결제 수단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워시앤페이에 다양한 IT서비스를 추가해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