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 개최...겨울 업데이트 순차 실시

최상위 이용자 위한 콘텐츠와 서버 통합 계획 밝혀

디지털경제입력 :2022/12/05 17:2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코그(대표 이정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오프라인 유저 행사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을 열고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은 비타 500 콜로세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개발진이 ‘심연 레이드’와 4라인 업데이트의 개발 뒷이야기를 전하고, ‘엘소드’의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15주년 감사 인사 영상도 공개했다. 이 외 현장 참석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미니게임 부스도 마련했다.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도 전했다. 먼저 오는 8일 ‘엘리시스’를 시작으로 ‘청’, ‘아인’, ‘노아’의 4라인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레이드 도전모드를 선보이고, 이용자 피드백을 받아 내년 상반기 중 서버 통합을 적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넥슨,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서 겨울 업데이트 공개.

‘엘소드’ 개발을 총괄하는 코그의 이동신 디렉터는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 함께해주신 모든 모험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험가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해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1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1일까지 쿠폰번호 ‘아무말도하지않겠다’를 입력하면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코보 애드의 의도치 않은 선물’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쿠폰번호 ‘엘소드15주년축하해’를 입력하면 ‘코보 마법의 옷장 티켓(6차) 큐브’를 선물한다. 또 15주년 당일인 12월 27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3차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