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이쇼 도토’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메이쇼 도토’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고 소심한 성격의 귀가 쳐진 우마무스메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일본 최고의 무대를 스페셜 위크’ 및 ‘SSR 꿈은 내걸으라고 있는 거야 토카이 테이오’의 픽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월드플리퍼, 새 캐릭터 3종 추가2022.11.30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출시 시동...내년 1월 출시 이상無2022.11.29
-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PC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2022.11.24
- PC·콘솔 대작, 글로벌 정조준...게임팬에 통할까2022.11.23
이와 함께 다음 달 4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답례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2일마다 갱신되는 모집에 따라 ‘육성 우마무스메 피스’, ‘머니’, ‘서포트 Pt’ 등 다양한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