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는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맞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이달 말 까지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미디어로그는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며 거부감 없이 소비자의 삶에 스며들고, 직간접적으로 두 브랜드를 연결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로컬 플랫폼 개척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양사의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디어로그, 알뜰폰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챗봇 도입2022.01.16
- 미디어로그, 더키즈 채널에 유럽형 교육 콘텐츠 4종 공급2021.12.27
- 미디어로그 "알뜰폰 대외 민원 38% 감소"2021.12.15
- 미디어로그, 알뜰폰 1천만 달성기념 공시지원금 이벤트202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