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의 개최일이 공개됐다고 게임스팟 등 외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쇼케이스는 오는 9일 오전 9시에 개최되며 약 25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 공개되는 출품작은 현재 미공개다. 참여 개발사의 정보 역시 아직 알려진 내용이 없다.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는 닌텐도 스위치에 새로 합류하는 게임 소개가 핵심이다. 공식 페이지와 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날 출품작의 예고 영상도 공개한다는 게 외신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 닌텐도, 닌텐도스위치 스포츠 온라인 서비스 재개2022.10.18
- 베요네타3 성우 논란...카미야 히데키 디렉터 트위터 계정 정지2022.10.17
- CFK, '세이비어오브디어비스' 닌텐도스위치 연내 출시2022.10.15
- 태그호이어 시계 올라탄 닌텐도 슈퍼마리오2022.10.14
닌텐도 측은 앞서 지난 5월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우블릿(Ooblets), 건브렐라(Gunbrella), 실트(Silt), 어나더 크랩스 트레저(Another Crab's Treasure) 등을 소개했다.
또한 같은 날 미니 모터웨이(Mini Motorways), 기본: 비욘드 더 트리즈(Gibbon: Beyond The Trees), 오푸스: 에코 오브 스타송(Opus: Echo of Starsong) 등의 출시 소식도 전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