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영화 예고편을 보여준 뒤 상영 정보와 티켓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미국 IT매체 엔가젯은 13일(현지시간) 틱톡이 영화 예고편 재생 뒤 상영 시간, 근처 영화관 정보 제공은 물론 티켓 구매까지 연결할 방침이라고 보도했다.
틱톡은 일부 영화 제작사를 대상으로 '쇼 타임(Showtimes)'이라고 불리는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제작사는 관람객들이 영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파트너 사이트 링크를 추가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틱톡은 "이용자 52%가 플랫폼에서 새로운 쇼, 영화, 배우에 대해 알게 되고, 엔터테인먼트 광고나 예고편을 감상한 이들의 4분의 1은 티켓을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저커버그 "틱톡, 매우 효과적인 경쟁자"2022.10.14
- 틱톡, 라이브쇼핑 '틱톡 숍' 기능 북미 적용2022.10.03
- 유튜브 쇼츠, 틱톡 따라 '보이스오버' 기능 도입2022.09.28
- 틱톡, 댓글 '싫어요' 모든 이용자 확대 적용2022.09.26
아울러 틱톡은 모바일 게임 회사와 협업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이 홍보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스토어 링크도 표시할 수 있게 했다.
크리에이터들은 링크와 함께 서비스, 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 코멘트를 고정할 수 있다.